유용한 정보

스타 근황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뉴스에 등록 완료


스타 근황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뉴스에 등록 완료

구글 뉴스에 나올 RSS 주소와 몇가지만 입력하면

위에 제 블로그가 등록 된것처럼

구글 뉴스에 블로그 포스팅이 나타납니다.

블로그 유입에 많이 도움이 되겠죠?

구글 뉴스에 티스토리 블로그 등록할 때

유의할 점은

블로그 이름과 로고를

동일하게 입력하여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등록이 거부됩니다.

구글 뉴스에 나타나는 썸네일의 기준은

잘 파악되지 않네요...

포스팅의 대표 이미지가 나타나는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포스팅의 맨 처음 이미지가 나타나는것도 아니고...

용량이 적은 이미지가 나오는 건가 싶었는데

용량이 큰 움짤도 정지 이미지가 아닌

움짤 형식으로 잘 보이더라고요..

아래 제 구글 뉴스에서 확인해보세요

움짤도 잘 나옵니다.

 

스타들의★ 근황을 모아서 - Google 뉴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 Google 뉴스을(를) 사용하여 스타들의★ 근황을 모아서의 전체 기사를 읽고 다양한 주제, 잡지 등을 탐색해 보세요.

news.google.com

구글 서치 콘솔에서 유입량을 확인할 수 있어

유입량을 확인해보니

팔로워 수는 8명이나 되고

노출수는 꽤 되지만, 실제 블로그로 유입된 거는 조금 적네요..

이제 시작이니 차차 좋아질 거라 생각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구글 플러스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