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연예인/모델

이상한거 옴뇸뇸하는 민소매 입은 우정잉 움짤 모음


이상한거 옴뇸뇸하는 민소매 입은 우정잉 움짤 모음

1. 신라면 + 마요네즈

2. 수박 + 쌈장

2-1. 수박 + 마요네즈

3. 아이스크림 + 참기름

4. 바나나 + 매운김치

5. 콜라 + 밥

6. 포상

 

새로운 별명을 얻은 트위치 스트리머 우정잉 님

새로운 별명을 얻은 트위치 스트리머 우정잉 님 ㅋㅋ진짜 미친놈 ㅋㅋ 화가 난 방구청소부 *독구타련: 독사, 구미호, 타란튤라, 여우련이라는 뜻 *방파개: 우정잉은 방만 팔 뿐이고 방송분량은

mozimozing.tistory.com

 

뜬금없이 유행어 역병을 퍼뜨리는 트위치 스트리머 우정잉

뜬금없이 유행어 역병을 퍼뜨리는 트위치 스트리머 우정잉 ㄹㅇㅋㅋ *잉소리: 우정잉이 개소리하는 게시판. 반박하고 싶은 내용의 게시글이 자주 올라오는데 댓글을 막아놔서 잉친이들을 괴롭

mozimozing.tistory.com

 

천사가 되어 칭찬봇이 되어보기로 한 스트리머 우정잉 님

천사가 되어 칭찬봇이 되어보기로 한 스트리머 우정잉 님 입모양 우물쭈물하는거 ㅋㅋ ㅋㅋㅋㅋ 현재까지 별명 목록 폭스련 독사구미호타란튤라폭스련(독구타련) 독사구미호타란튤라파란고리

mozimozing.tistory.com

 

악플 받고 슬퍼하는 우정잉 님

악플 받고 슬퍼하는 우정잉 님 방종 인사를 남기는 우정잉 한줄요약 방종한다고 해놓고 상처받은척 하면서 마지막 도네 한방울까지 짜냈다 "독사구미호타란툴라여우련"

mozimozing.tistory.com

킹받고 싶으시면 위에 또다른 우정잉도 보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구글 플러스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