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박세리가 노는언니에 동계종목 올림픽선수들 나오면 신뢰도 0에서 시작하는 이유


박세리가 노는언니에 동계종목 올림픽선수들 나오면 신뢰도 0에서 시작하는 이유

시작은 시즌1 곽민정

피겨빼고 다 못함. 언니들이 힘주는대로 날라다님ㅋㅋ

피겨 최다빈,박소연

고정멤버들한테 맛있는거해줄테니 기대하라고 선포해놓고 
처음해보는거였음... 숙소에 연기 자욱해지고 다 태워먹음ㅋㅋㅋ

컬링 팀킴

~그만 알아보자~

쇼트트랙,스피드스케이팅 박승희

잘할수있다더니 팔 힘 없어서 운동기구에 깔릴뻔하고
투포환 패대기 침ㅋㅋ

스피드스케이팅 이상화

눈싸움 시켰더니 땅 기어다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인은 단거리선수라 36초에 끝난다고 피력하다끝남

 

? : 주종목 안시켜봐서 그러는거 아니야? 하계도 빙상시키면 못하잖아

쇼트트랙 조해리,진선유

끄-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구글 플러스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