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STAYC

아이유 없는 아이유 생일을 매년 챙기고 있는 스테이씨 시은


아이유 없는 아이유 생일을 매년 챙기고 있는 스테이씨 시은

2020년 연말 스테이씨 자컨에서 나온 얘기

위에서 말한 실제상황

숙소에서 조용히 혼자 챙겼었음 (이 땐 데뷔전)

 

데뷔 후

2021년에도 당연히(?) 챙겼는데,

시은은 조용히 할랬으나
생일날 직전 초코파이를 찾아다니는 시은을 보고 이미 멤버들이 다 눈치를 채버림ㅋㅋㅋㅋㅋ

'잘하고 왔어?'물어본 멤버도 있었다





TMI. 이 때까지만 해도 시은이가 아이유를 본 적이 있던 건

콘서트 3층ㅋㅋㅋ큐ㅠㅠ

 

시은이는 결국 2021년 MMA에서 꿈에 그리던 아이유를 만나게 되었음

보자마자 울어버리고 옆에 있던 멤버들도 울음터짐

포카 드볼 기본 그 외 다수

그리고 아이유없는 아이유 생파를 한다는 얘기를 아이유도 알고 있었다고 한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구글 플러스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