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황대헌이 18학번이라 충격받은 이상화


이상화 인스타 라이브 中


윤기야

너 잘 몰랐잖아

갑자기 뭐 그렇게 학번을 또 따지시고... (쭈굴)


일.팔?


(18학번에 충격받아서 뭐라는지 1도 안 들림)


대박이다.. 진짜 대박이다... 대박이야...


야, 우리 이제 서른이야


근데 넌 서른 처럼 안 보이잖아

............................그런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문 쭉빵 백주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구글 플러스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