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트와이스

허들링으로 추위를 극복하는 트와이스 펭귄들


ㅋㅋㅋㅋ 내가 본 곳에선 그 뭐지 옛날 게임인데 펭귄게임이였나 그 브금 하고 같이 나오는데 진짜 웃으면서 봄 ㅎㅎ 아 남극탐험이다 ㅎㅎ 게임이름~~ 

뮤비 촬영장에서 너무 추워서 뭉쳐있는 트둥이들 ㅎ

후다닥 뛰어서 뒤늦게 합류하는 트와이스 공식 펭귄 미나ㅎㅎ



트와이스 공식 펭귄 미나리

출처는 사진속 로고들입니다.

펌 자료임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구글 플러스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