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연예인

아프리카TV 나온 모모노기 카나 움짤 모음


아니 어제부터 내가가는 게시판 마다 이여자 움짤들이 엄청 많이 올라와서 배텐에 시노자키 아이 나온것처럼 그라비아 아이돌인가 그런건줄 알고 움짤 올리기전에 많이 유명한가 검색해봤더니 ㅋㅋ 이런 ㅋㅋ 깜짝놀랐음. 아이돌은 아이돌인데 음...ㅎㅎ 한국식 화장한거라 더 이쁘게 나온거라는데 그전엔 내가 어땠는지 나는 모르니 ㅋㅋㅋ 이쁘긴 진짜 이쁘다

귀요미송 인가보다~

아니 도대체 왜 이렇게 이쁜 얼굴을 하고서..


펌 자료입니다.

승마기구는 왜...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구글 플러스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