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연예인/여자 연예인

진심으로 많이 놀란 윤세아 표정 (아는형님)


어제 다음 인기글 보다가 너무 웃겨서 퍼왔음 ㅎㅎ

윤세아 놀란 표정이 살아 있음 ㅎㅎㅎ

준호 : 아는형님보면 게스트가 장점을 들고오면

아는형님이 다 이기는거 같더라고;;

그래서 내가 이겨보고 싶어서 제안해봤어



김희철 : 5개


이상민 : 6개


민경훈 : 22개


이수근 : 0개

[윤세아 차례]

!!!!!!!!!!!!!!!!!!!!


완전 잘함ㅎㅎ


ㅋㅋㅋㅋㅋㅋㅋ


이 표정 너무 웃겨~~~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구글 플러스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