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프로미스9

프로미스 나인 이새롬은 말이 느린 것이 고민이다


새롬이가 고민하는 자신의 성격

제가 성격...제가 말..말을 적어야겠어요



제가 부모님한테도 굉장히 말이 느린걸로 많이 혼났는데



왜 그런걸까요.. 왜 많이 느린걸가요 저는?


흔한 97년생의 고민 ㅋㅋㅋ


말을 빨리 하고 싶은데, 말이 빨리 안나와요..


제가 성격이 엄청 느린편이 아닌데


빨리 할때는 남들한테 폐 끼치는걸 안 좋아해서


다 같이 단체 생활 할때는 정말 빨리 움직이거든요?

(갑자기 고민 털어놓는 새롬 ㅋㅋ)



그래서 항상 집에서 나올때도 빨리 나올려고 엄청 노력하고


오히려 제가 친구들 데리고 이렇게 나오곤 하는데


말이 느린건 어쩔수가 없나봐요..


라고 1분 넘게 말하고 있는

프로미스 나인의 롬황상제 이새롬 ㅋㅋㅋ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구글 플러스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