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무한도전] 정준하 레전드 3대 드립


앞에 이야기 설명 무도에서 릴레이웹툰을 그려서 네이버웹툰에 올리는데 그중에서 조회수 제일 낮은 사람은 ㅎㄷㄷ한 극한알바를 하겠다고 함

1. 곰사찢

(북금곰은 사람을 찢어)


노홍철 음악 랩 부분에 대해 이야기 중

재석 "가만히 있어 형~"


명수 "왜 부시맨이 나와 !!"


하하 "다 끝나 갔었는데~~"


형돈 "가만히 있었으면 이번에 보낼 수 있었는데 아..."


다들 한마디씩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급기야 화난 작곡가

2. 입닫고 빵이나 먹어



3. 도시락 먹는다는 쥐 아니야?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구글 플러스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