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그래미 총괄 PD가 올린 방탄소년단 지민글


그래미 총괄 PD가 올린 방탄소년단 지민글

방탄이 그래미 노미가 됐는데


방탄 영상 보면서 

자기가 엉클모찌라고ㅋㅋ


지민이 별명이 망개떡이라 외국에서도 별명이 모찌임



방탄이 제임스코든쇼 방송 나갔는데

제임스코든이 지민 다이너마이트 옷 똑같이 입은거


리트윗도 했던 그래미 총괄피디 ㅋㅋ


그래미 노미 되니까 


미국 시청률 1위 토크쇼

MC중 sns 팔로 1위인 지미팰런이 올린 인스타스토리와 트윗


처음 만났을때 지민 캐릭터 머리띠까지 쓰던ㅋㅋ


그리고 페이퍼매거진의 그래미 노미 되고 올린 트윗ㅋㅋ

ㅋㅋ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구글 플러스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