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방탄소년단에게 질문 공세 받고 당황한 백종원


방탄소년단에게 질문 공세 받고 당황한 백종원

달려라 방탄

달려라 방탄

Run BTS! 2020 - EP.125

방탄소년단과 백종원의 만남으로 궁금했었는데

한돈을 살리고자 방탄소년단 팀을 나눠서

순딩이라면 vs 감자 짜글이

요리대결 하는 편이였음

((방탄숙소에서 진행된 촬영))

라면 물 끓기 전에 스프 넣으심

라면 끓일때 뚜껑 연다

짜장라면 끓이면서 물 버리지않고 센불에 졸인다

탕수육 부먹 / 찍먹

묵비권행사하심 ㅋㅋ

민초 호 / 불호 ?

ㅋㅋㅋㅋㅋ대답 못하심

파인애플 피자

호 / 불호

굉장히 놀라시며 대답 안하심 ㅋㅋㅋㅋㅋㅋㅋ

방탄소년단도 해외나가면 꼭 받는 질문이라고 함

건빵 1분에 8개 가능? 불가능?

갑작스레 들어온 질문에 현실웃음 터지신 백종원쌤

뷔는 진심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결론은 뷔때문에 눈물 흘리심 ㅋㅋ

Run BTS! 2020 - EP.125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구글 플러스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