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LE SSERAFIM

첫 해외 일정 비행기 타서 신난 르세라핌 막내 은채


첫 해외 일정 비행기 타서 신난 르세라핌 막내 은채

영락없이 수학여행간 여고생임 ㅎㅎ

올해로 17살된 애라 그런지 비행기 저때 처음 타봐서 너무 신나함ㅋㅋ

ㅋㅋ나같아도 막둥이가 뱅기 첨 타봤다고 신나서
내내 입벌리고 창밖만 보고있으면 귀여워서 찍을듯ㅠㅋㅋ

외국의 모든것을 눈에 담겠다는 의지

막내가 핑크퐁이랑 사진찍자고 쫄라서 언니들까지 낌ㅋㅋㅋㅋㅋㅋㅋ
다소 쑥스러워보이는 왼쪽의 큰언니들ㅋㅋㅋ

그룹 자컨보면 생각보다 멤버끼리 나이차가 좀 있는 편이어서 그런지
제일 어린 막내가 하자는대로 언니들이 다 맞춰주는게 웃김

(인기가요 막방 끝내고 대면팬싸 한 다음에 호캉스와서 식사하고 마리오카트, 할리갈리 트위스터까지 조져서 언니들은 힘들어죽겠는 상태)

근데 뭐 어째요.....애가 하고싶다는데....해야지..
ㅋㅋㅋㅋ

ㅋㅋ잼민이 패기ㅠㅠ
언니들을 빽으로 세상과 맞짱뜬다

다 뻗어있다가 막내가 문제푸니까 벌떡 일어나는 언니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구글 플러스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