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연예인

태도 문제로 큰 논란이 있었던 이후 캐릭터 확실해진 사와지리 에리카


예능에서도 이제 사람들이 베쯔니를 듣고싶어함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베쯔니 사건을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영화 클로즈드 노트 시사회에서 사회자가 '영화촬영 중 특별한 에피소드가 있었냐'며 질문을 던졌으나

거만하게 팔짱을 끼며 말하길 베츠니(別に,별로) 라고 해서 큰 파문을 일으켰던 배우


원래는 청순하고 가녀린 이미지 였는데 이때 이후로 캐릭터 확실해짐


이혼 직후 광고 프로모션에서 이혼관련 질문하는사람 호루라기 불고 퇴장 시키리고 지적하는 춘희

이거 하면서 본인도 웃긴지 막 웃고그럼 ㅋㅋ


베쯔니 이미지로 스니커즈 광고도 찍었음

예전에는 예능도 잘 안나왔는데 요즘은 예능 출연도 나름 늘었음ㅋㅋㅋ

https://youtu.be/tTz4eo1yDCI


마지막으로 에리카 사진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구글 플러스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