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트와이스

아이유를 대하는 트와이스 나연과 정연의 차이


ㅎㅎ 이 움짤만 봐도 둘의 성격을 알수가 있음~~ 나연이는 유명한 아이유 덕후답게 행동하고 정연이는 뭔가 결심하고서 말 거는듯한 모습 ㅎㅎ 아이유도 나연이도~ 정연이도 다 사랑스럽다~ 너무 귀여워서 움짤로 만들었음

손으로 하트 만들어서 하트 날리면서 인사하는 나연쓰~

조신하게 인사하는 정연 ㅎㅎ



분명 첫번째 움짤에서 인사했는데

정연이는 뭔가 말걸려고

마음의 준비 하는듯한 모습

어딘가 머뭇머뭇 꼼지락 꼼지락 거리다

말 거는 모습이 너무 귀엽다~

무슨말 했을까~~

인사는 그 전에 했으니깐

축하한다고 했을까 ㅎㅎ


이건 영상으로 봐보셈 3명 다 사랑스러움 ㅎㅎ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구글 플러스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