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트와이스

아이돌룸 읃을티 노리는 트와이스


만나자마자

아이돌룸 티 긴 팔 나왔네요?


아이돌룸 티 마니아 모모

눈 반짝반짝


의리있는 아이돌 트와이스 ㅎㅎ


정형돈 : 솔직히 공항패션 이후에 티 입어 본 사람?


화들짝 놀래는 도니 코니


아이돌룸 티 입고 나온 정연 미나~

짜짠 하면서 바로 보여줌


트와이스의 딜 시작

"날씨가 추워졌는데..."


트와이스 : 아이돌룸 긴팔 원해요~~~!!


당황한 정현돈 데프콘 ㅎㅎ


데프콘 : 또 달라고요?

모모 : 네!!! (냉큼)


알수없는 트와이스의 취향 ㅎㅎ


결국 아이돌룸에서 트와이스 숙소로 긴 팔 보내줌 ㅋㅋ

인증 기대된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구글 플러스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