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방탄소년단 FAKE LOVE를 들은 소진의 반응


놀라운 토요일 나와서

또 동생들한테 털리는 소진ㅋㅋ


팬들이 트와이스 cheer up 사나 부분 샤샤샤 불러달라니까


한 2000년대 유행했던 샷!샷!샷샷샷!!!!ㅋㅋ


저러다가 가사 맞히는 문제 시작

방탄 FAKE LOVE 듣고 가사 맞히는 문제임 ㅋㅋ


Fake Love -> Fan Club 으로 적음ㅋㅋ


밝혀지고나서 민망한 소진ㅋㅋ


이후에 방탄노래 나오니까

다들 팬클럽~팬클럽~ 부르는중.gif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구글 플러스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