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트와이스

잔망스러운 트와이스 미나의 시무룩 모음


우리 미나리가 유독 이런 장면이

많은거 같음 ㅎㅎ

시무룩한 표정도 너무 귀엽고 ㅎㅎ

잔망스러운 찐따미라고들 부르던데

미나리 이뻐요~~



미나의 시무룩 봉인해제!!!



저기..나도 하이파이브 할줄 아는데..



나하고도 악수 좀 해줘요...



나도 시식하고 싶은데...



코디 언니 왜 나만 손 안보이는 옷을...



먹을걸 결국 포기하는 미나...


눈치보는 미나..



멋있게 등장하고 싶었는데..



마이크 주우려고 했는데 채영이가 발로 팍 참..

째용이 너...



마인크 잡을까 말까...

나도 말하고 싶다..



그래도 신난 미나리로 끝~~

이미지속 로고들이 출처입니당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구글 플러스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