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인더숲] 밑그림 없이 풍경 그림 그리는 정국 그림 실력


[인더숲] 밑그림 없이 풍경 그림 그리는 정국 그림 실력


JTBC


방탄소년단 인더숲


BTS in the Soop


멤버들이 각자 숲에서 여유롭게 휴식을 즐기는 프로그램인데


휴식임에도 불구하고 쉴틈없이 움직이는 중


리더 알엠(남준) 형이 점으로 그림을 채우는걸 보고는


자기도 그림 그려보겠다고 도전하는 막내 정국

50화 캔버스를 들고는 이것도 크다........하며 시작하는데


앉아서 시선을 돌려 바깥을 둘러본 뒤


배경 하늘과 구름도 쓱쓱 그리곤


거침없이 산을 그림


밑그림도 없음.. ㄷㄷ


붓의 결을 살리는 스킬로


나무표현도 해주고


거침없이 쓱쓱!


(무릎꿇고 집중 ㅋㅋ)


그리고 뷔가 그림을 구경하러 내려왔는데


물에 비친 풍경을 채우고 있는 중


제이홉 반응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뭐냐????

ㅋㅋㅋ

(호비 감탄사 = 내 감탄사)



오늘은 여기까지

그림이야 잘 그릴수 있는거지만


멤버들이 놀라는것도 이유가 있는것이


그림을 배운적이 없고 그냥 막 거침없이 그리는데


놀라워서 ㅎㅎ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구글 플러스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