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에이프릴

에이프릴 대표 겜알못 이나은 때문에 고통받는 예나


에이프릴 대표 겜알못 이나은 때문에 고통받는 예나

에이프릴이 당사자들은 어떤 물건인지

모르고 멤버들에게 상품을 팔아야하는 게임!!!!

시작한지 얼마 안됐는데 나은이

벌써 버버벅ㅋㅋㅋㅋㅋ

눈치 세상 많이 보면서 번복을

수백번 하는 이나은 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팔 생각은 안하고

주변에서 하는말

줍줍해서 멤버들

간 보는 중이에요ㅋㅋ

같은팀 예나도 손절하고 싶어하는 듯ㅋㅋㅋㅋㅋ

예나은 서로 의견이 안맞기 시작 ㅋㅋㅋㅋ

서로 동상이몽 인듯ㅋㅋ

그래도 이둘 케미는 언제나 귀여워요ㅠㅠ

하다하다 탐문까지 함 ㅋㅋㅋㅋㅋ

헛발 나은이 때문에

게임 내내 고통 받는 예나ㅋㅋ

이쁘니깐 봐줍시다 ㅎㅎ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구글 플러스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