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여자친구

흑역사 소환 당하는 여자친구 은하


흑역사 소환 당하는 여자친구 은하

아이돌룸의 과거 영상을 공개하는 코너

과거라는 말에 조건반사적으로 불안, 초조 증세를 보이는 은하

영상 나오자마자 뒤로 하다닥 도망감

어이쿠 이게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등짝으로 세배하기 ㄷㄷ

정신이 혼미해짐

그리고 은하에게 도착한 선물

한복이다

그래 이걸 시킬 줄이야

한복입고 등장 존예 ㄷㄷ

10년 전 모습과 싱크로율 100%키도 싱크로율 100%

눈물이 나는 소원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구글 플러스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