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블랙핑크

블핑하우스에 공개된 좋아보이는 블랙핑크 숙소


현관만 봐도 좋아 보임

귀여운 강아지 두마리와 같이 삼


매우 넓은 거실


인원이 적다보니 1인 1방을 씀

각방을 쓰다보니 뭔가 각자 방에서 취향이 고스란히 보임ㅋㅋㅋ


깔끔한 제니 방


큰 옷장이 두개나 있는데도 옷이 엄청 많은지 발코니를 드레스룸처럼 사용함


맏언니 지수 방

역시 깔끔


기능성 베개 쓰는 지수ㅋㅋㅋㅋ

저러고 게임하는데 세상 편해보임


핑크공주 로제방

멤버들중에 인테리어적으로 가장 많이 신경쓴 느낌


유리창 밖으로 보이는 발코니에 흰 책상이 하나 있는듯함


핑크 네온사인과 조명으로 분위기를 살림


옷걸이도 핑크ㅋㅋㅋ


제일 큰 방을 차지한 막내 리사

무려 냉장고도 있음

큰 방 쓰는 이유는 팬들도 다 궁금해하는데 아마 외국인이라 본가가 외국에 있으니 배려하는 차원에서 그런게 아닐까 싶은... (추측임)


리사도 발코니에 옷걸이 행거가 보임ㅋㅋ


아기자기한 장난감이 많음


한강 밤섬 자이 60평형이라고함

위너, 아이콘, 타블로 등등 yg소속가수들이 여기에 많이 사는듯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구글 플러스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