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여자친구

공과 사 구분 확실한 15년지기 절친 여자친구 신비와 아스트로 문빈


공과 사 구분 확실한 15년지기 절친 여자친구 신비와 아스트로 문빈

15년 지기 친구와 신나는 단스단스~^^

는 훼이크란다
친구의 고통은 나의 행복♥

주로 팔뚝 조지는 롤
나대다가 쳐맞는 롤

폭삭 내려앉는 입꼬리

설레는 게 아니라 역겹다는 거 같은데..♥

가만히 있어도 치고 싶다..

친구 에어로빅 복 웃겨 죽는 중..

진심 ..ㅇㅏ..먼지 날려..

둘이 바로 옆 아파트에 살고

아동복 모델도 같이 했으며

서울에서 같은 댄스 학원 다녀서
친해질 수 밖에 없었다고
(이 정도면 부모님들끼리 엄청 친하시겠다..)

검은 옷 입은 친구가 문빈 동생이자 언프 문수아!


태연이랑 사진 찍은 신비문민
이 사진 뭔가 기분 이상하다...

약간 문빈도 깝죽거리는 재미로 학원 다녔을듯;;

신비(가까이 오지 말라고~~~!!!!)
문빈(ㅎㅎㅋㅎㅋ)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구글 플러스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